본문 바로가기

나눔씨패스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 복지교육 및 제반사업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

나눔씨패스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 복지교육 및 제반사업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

 

(주)나눔씨패스(대표 김형준, 나눔복지교육원)와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관장 고재욱)은 11월 5일 복지관 내 회의실에서 사회복지 관련 교육 및 제반 사업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복지 발전을 위해 상호협조하기로 하였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복지관 내 종사자의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 취득 및 복지 관련 보수 교육을 위해 2년간(만료 전 협의에 의해 연장 가능) 나눔복지교육원에서 제작한 동영상 강의 및 교재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며, 이 외에 관련 사업 공동 기획을 통한 컨텐츠 개발 및 상호 정보제공 등을 포함한다.

 

이번 협약으로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은 기관 종사자의 복지 전문성 향상 및 기관 발전에 많은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며 나눔씨패스는 국내 사회복지사의 전문성 함양과 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련 기관과 업무 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나눔복지교육원[법인명: 나눔씨패스, cafe.daum.net/socw97]

김형준 사회복지 전문 교수가 운영하는 나눔복지교육원은 사회복지사1급, 사회복지/보호직 공무원, 청소년상담사, 직업상담사 등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양질의 교육 및 수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복지관련 뉴스, 법령, 통계, 구인정보, 자격시험 합격전략, 기출 및 예상문제 등의 무료 제공과 저자 직강 최고의 교육(온라인/오프라인/교재) 최저가 서비스를 통해 복지관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 [www.ep-silver.org]

사회복지법인 인덕원 부설기관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직·간접적인 사회복지서비스의 제공, 다목적 노인복지사업을 통한 어르신의 활기찬 노후와 사회참여 유도, 클라이언트와 지역사회의 욕구에 부응하는 열린 복지행정을 추구하고 있다.

연합뉴스 보도자료 | 입력 2010.11.08 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