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씨패스 사회복지사1급, 청소년상담사, 직업상담사, 사회복지직공무원, 보호직공무원 시험대비 새봄맞이 10만원 할인 이벤트

사회복지사1급, 청소년상담사, 직업상담사, 사회복지직공무원, 보호직공무원시험대비 새봄맞이 10만원 할인 이벤트! 

 

 

나눔씨패스와 함께하는 새봄맞이 이벤트

 

나의 각오를 외쳐라!

 

합격을 향한 나의 각오 쓰고

10만원 할인권 받으세요!

 

이벤트 기간 : 3.25~4.5

 

 

 

 

(서울=연합뉴스) 사회복지교육기업 ㈜나눔씨패스(대표 김형준)는 다음 달 5일까지 합격을 다짐하는 각오를 쓰면 수강료 10만원 할인권을 제공하는 '새봄맞이 할인 행사'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나눔씨패스는 "행사 기간에 30만원 이상 교육상품 구매 시 할인권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며 "다른 이벤트 혜택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회복지사 1급, 청소년상담사, 직업상담사 국가자격시험, 사회복지직 공무원, 보호직 공무원 임용시험 대비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며 "교육 과정별 추천강좌 신청 시 최신 교재를 무료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나눔씨패스 관계자는 "동영상 강의 외에 스마트폰, MP3 강의도 함께 제공해 수강기간 동안 어디서나 강의를 반복 수강할 수 있다"며 "수험생들의 최종 합격을 위한 최적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나눔씨패스 홈페이지(www.seepass.co.kr)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교육 문의 나눔씨패스(☎1899-1432).